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4년2월 기록

아기보는건 너무 졸리고 힘들다 졸기 일수..

내 브런치

아기보는것은 힘들고 졸리지만 너무너무 예쁘다..
이런 존재를 내가 만들어 내다니....😇

그사이 지한이와 아빠는 호캉스를 떠났다.
내가 가고싶었지만 지한이의 열기를 감당할 자신이 없었다.ㅋㅋㅋㅋ 잘 다녀와

지아 수영 하는거 보더니 넘이쁘다 한다.
질투도 없는 착한 오빠 지한이.

토퍼 샀는디 사지말걸 난 사진을 못찍어서 그런지 구리게 나온다.

아기체육관인데 남편은 자꾸 놀이터라고 한다..ㅋㅋㅋㅋ 그게그거지만 넘웃김 ㅋㅋㅋㅋ

이지한 졸업 ㅜㅜ 고생했어 축하해
봄방학 은 왜하는건지 진짜

키카 ->요리교실->키카->노래방->다이소 루틴으로 잘도 버텼다. ㅜㅜㅜ

외할머니가 주신 지아 백일 금팔지...^_^

절친 모건이랑 요리교실 다녀옴 진짜 좋아했다.

엄마랑 밤에 지한이 재우고 나와서 고기구워먹었다
미박육간이라고 울 동네 맛집...ㅋㅋ 파김치, 계란찜존맛 서비스 도 마니 주심..!!

키카... 구래동에 생긴건데 되게 좋다. 놀자go라고 약간 2000년대 감성 이름이지만 안엔 신식임 .ㅋㅋㅋㅋ

내 브런치 2
김치전에 아메리카노 같지만 한약임.
요즘 한약먹는데 너무 좋다. 붓기도 빠지고 몸이 이제야 회복되는건지. 한약효과인건지 아침에 일어나는거부터 다름..

가습기 as 그지같이 물건만들어 놓고 개빡치네
as끝나면 이름 공개해야지 진짜 그지같음 불매운동 해여할지경(혼자)

마무리는 지아야 사랑해